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후기, 팁

[정보] 알뜰폰 요금제로 변경, 번호이동하는 방법(SKT→KT M모바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아크입니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번호이동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X)

KT M모바일에서도 2회선 이상 결합을 하면 데이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서 고민 끝에

메인으로 사용하던 핸드폰의 요금제를   KT M모바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유심은 KT M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도 있는데, 저는 ㅋㅍ에서 4,400원에 주문하였더니 다음날 도착했네요.

 

 


 

 

 

어플을 설치하는 편이 가입하기도 간편하고 나중에 여러가지 설정을 하기 편해서 바로 깔아줍니다.

요금제를 변경하는 건 조금의 과정이 있으니 최대한 쉽게 설명해보겠습니당 ㅎㅎ

 


 

 

 

처음에 주의하실 점은 가입유형입니다. 번호이동인지 신규가입인지를 잘 선택해주세요.

 

 


 

 

 

요금제를 고르는데 가장 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저는 모두다 맘껏 100GB+가 가장 맞는 것 같아서 골랐습니다.

동일 조건 기준 알뜰폰 요금제가 2만원 이상 저렴하네요. ㄷㄷㄷ

 

 


 

 

 

알뜰폰요금제가 신용카드인증이 아닌 다른 인증서로 인증을 할 수 있게되어서 신용카드가 없는 분들도

쉽게 알뜰폰 요금제로 옮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인인증 후 기존 통신사에 번호이동 사전 동의 신청을 진행해 주세요!!

 

 


 

 

 

다양한 유료 부가 서비스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캐치콜플러스 정도만 있어도 메인폰으로 사용하는데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요금 납부 방법까지 입력이 되었다면 최종 개통신청과정이 끝이납니다.

 

 


 

 

 

중간에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기존 통신사의 사용요금은 사용한 일수만큼 자동으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개통이 모두 완료되면 유심을 장착하고 한두번 정도 핸드폰을 껐다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