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역 정보/사회복무

[사회복무] 사회복무요원, 병무청, 청춘예찬 기자단, 인터뷰 후기

반응형

이 글은 2020.10.22.을 기준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문아크입니다.

사회복무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인터뷰까지 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저도 아직 잘 몰라요...)

 


 

1.인터뷰 후기

병무청 청춘예찬 기자단에서 인터뷰 요청을 해주셨는데요, 사회복무요원의 교육내용, 복무 등과 관련하여 코로나19가 유행한 현시점에 대해 달라진 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마침 제가 사회복무를 시작할 즈음에 코로나19가 터져버려서 교육도 전부 사이버 교육으로 대체되었고 훈련소에서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마스크를 쓰는 등의 일들이 있었기 때문에 쉽게 답변해 드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지금 시기에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내용이 많으니 한번씩들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인터뷰 후기 보러가기_ 코로나19 유행 중 사회복무요원의 교육과 복무 관련>

코로나19, 사회복무요원의 달라진 교육 (daum.net)

 

코로나19, 사회복무요원의 달라진 교육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복무요원들의 근무환경에도 변화가 생긴 요즘, 교육과정과 복무를 직접 겪은 요원분의 인터뷰를 담아보았습니다!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blog.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