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정보/신발

[신발]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 바스트 그레이, 언박싱, 사이즈,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아크입니다.

이번에는 짧게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프리미엄 바스트 그레이 모델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요..ㅋㅋ

 


 

 

1. 신발 구매 후기

 

 

 

저는 크림 어플을 통해서 나이키 신발을 구매하고 있는데 265 사이즈는 127,000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

(저는 138,000에 샀습니다만..)

2021.11.29.에 출시된 모델로 출고가는 129,000입니다.

특이하게 돼지 가죽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크림이 포장은 참 깔끔하게 잘해주는 것 같네요.

 

 


 

 

 

재질은 뉴발란스 574 모델과 비슷한 것 같네요. 

물에 젖었을 때 큰일 나는... ㅋㅋ

 

 


 

 

 

실제로 봤을 때의 색상은 그레이 + 연한 핑크빛을 띄는 것 같았습니다.

 

 


 

 

 

밝은 옷에 입었을 때 정말 이쁠 것 같네요. ㅎㅎ

처음에 나이키 올백포스 사이에서 고민했었는데 흰색은 좀 부담스러워서 이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2. 사이즈 팁

 

 

같은 회사 브랜드라도 사이즈가 다 달라서 참 선택하기 어려운 것 같네요.

저는 로퍼는 260, 컨버스 265, 나이키 덩크 265, 아디다스 슈퍼스타 265 모델을 신고 있습니다.

신발 구매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짧 언박싱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