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정보/앱테크

[앱테크] 앱테크 사용 후기, 2개월차, 설문조사앱, 패널나우, 오베이, 공짜 문화상품권 얻기!, 광고X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아크입니다. ㅎㅎ

앱테크를 시작하고 2개월 정도가 지났습니다.

걸음 수를 이용해서 적립하는 방식은 계속 클릭하기 귀찮아서...

설문조사를 이용한 앱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만보 걸어봤자 백원밖에 안 주잖아 --


 

 

1.사용후기(2개월)

 

저는 패널나우와 오베이라는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귀찮아서 몇몇 설문조사를 놓칩니다. ㅎㅎ...

패널나우는 현금 환급이 되는데 아직 현금 환급은 할 맘이 없고 오베이를 통해서 문화상품권이나 한 번 사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요즘은 오픈서베이 제휴 설문이 많네요.

자꾸 참여 대상자가 아니라고 50원만 줍니다. ㅠㅠ

 


 

 

원래는 6,289원이 있었는데, 문화상품권이 바로 구매가 돼서 어쩌다 보니 선구매 후 포스팅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베이샵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데 저는 현금 환급과 문화상품권만 이용할 것 같습니다.

(오베이샵에서 현금 환급은 최소 만 원부터입니다.)

구매 버튼만 누르면 바로 구매가 되는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입니다. ㅎㅎㅎ

하루가 지나야 사용할 수 있고 구매일로부터 5년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7일 이내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오 천원 밖에 안되지만 공짜로 주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이상으로 2개월차 설문조사 앱테크앱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끝-

반응형